link  

현대카드 슈퍼콘서트 무대에 서는 팝 아이콘, 레이디 가가(Lady Gaga)

스티비 원더스팅, 어셔, 비욘세를 비롯한 팝스타와 빈 필하모닉 & 조수미, 로열 콘세르트허바우 오케스트라 & 정명훈 같은 클래식 음악가 등, 전 세계 최정상급 아티스트만을 엄선해 최고의 공연을 선보이는 현대카드 슈퍼콘서트가 드디어 그 16번째 주인공을 공개합니다. 현존하는 최고의 팝 아이콘이자 전세계에서 가장 영향력 있는 아티스트, 레이디 가가(Lady Gaga)가 바로 그 주인공인데요. 특히나 이번 슈퍼콘서트는 2012-2013 레이디 가가의 월드 투어 ‘THE BORN THIS WAY BALL’의 첫 무대로 더욱 뜨거운 관심을 모으고 있습니다. 


aa~1.JPG


현대카드만이 만들어낼 수 있는 초대형 내한공연

레이디 가가는 “이번 무대를 위해 자신의 Creative Team인, The Haus of Gaga와 오랫동안 공연을 준비해 왔다”고 합니다. “이번 공연은 일렉트로 메탈 팝 오페라(Electro-Metal Pop-Opera) 컨셉으로, 레이디 가가의 왕국인 ‘Kingdom of Fame’의 탄생부터 화려한 죽음까지의 스토리를 다룰 예정”이라고 밝혔죠.

레이디 가가는 이번 월드투어 ‘THE BORN THIS WAY BALL’의 무대 스케치 사진을 그녀의 페이스북과 트위터를 통해 공개하였고, 월드투어 일정과 포스터 이미지 역시 그녀의 SNS를 통해 공개되자마자 세계 각국 팬들에게 큰 화제를 불러일으켰습니다. 



지금까지 현대카드 슈퍼콘서트에서 만나보았던 그 어떤 아티스트의 무대보다 화려하고 거대할 것으로 예상되는데요. 그녀의 세 번째 월드 투어의 첫 시작을 현대카드와 함께하는 만큼 아티스트와 관객 모두에게 최고의 공연을 선사하고자 치밀한 준비 작업을 만들어가고 있습니다.


레이디 가가의 상상을 뛰어넘는 퍼포먼스를 볼 수 있는 단 한번의 기회

레이디 가가는 2008년 첫 싱글 ‘Just Dance’와 두 번째 싱글 'Poker Face’를 연속으로 빌보드 정상에 올리며 화려한 데뷔를 하였습니다. MTV 뮤직 어워드 8개 부문을 휩쓸며 최다 수상 기록을 세운 앨범 <The Fame Monster>에이어, 2011년에는 새 앨범 <Born This Way>를 선보였죠. 이 시대 대중음악의 모든 장르를 완벽히 조화시켰다는 평을 받고 있는 레이디 가가의 ‘THE BORN THIS WAY BALL’ 투어의 시작점, 현대카드 슈퍼콘서트 16 레이디 가가 내한공연. 2012년 4월 27일, 단 몇 시간 동안 펼쳐질 레이디 가가(Lady Gaga)의 내한공연에서 놀라움 그 이상의 파격을 경험하세요.

현대카드는 다가오는 2월 24일 슈퍼시리즈 블로그(www.superseries.kr)를 통해 티켓 오픈 일정과 티켓 가격 등 공연 관람에 필요한 세부사항을 공지할 예정입니다. 자세한 사항은 실시간으로 현대카드 슈퍼시리즈 블로그와 현대카드 페이스북(www.facebook.com/HyundaiCard), 트위터(@hyundaicard)를 확인해주세요.